- 만산(976m) ~ 비래바위봉(694.4m)
- 2018. 10. 07(일요일) 맑음
- 나 홀로
- 갈때 : 왕십리역(0647 출발) ~ 강변역(0659 도착) ~ 동서울터미널(0730 출발) ~ 다목리터미널(0927 도착)
- 올때 : 구운리종점(1542 출발) ~ 화천터미널정류장(1554 도착) ~ 화천공용버스터미널(1600 출발) ~ 춘천역정류장(1641 도착) ~ 춘천역(1702 출발) ~ 상봉역(1829 도착)
- 산행거리 : 14.25Km(넥서스 오룩스맵거리) 들머리 ~ 날머리 알바포함
- 산행시간 : 6시간 3분(0931 ~ 1534)
△ 오룩스맵 트랙 및 통계 ※ 파란점선은 가기 전 만들은 루트선(13.3Km), 붉은 선은 실트랙입니다.
△ 산길샘 트랙 및 통계 ※ 휴식시간 거의 없이 진행했습니다.
△ 구글어스 행적
△ 첫 번째 임도를 만나 마루금에 올라 서는 방법입니다.
△ 벌목지대를 진행하는 과정입니다. 여름에는 아마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봅니다, 제가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발목아래까지 최근에 제초기로 모든나무(식재한 리기다 소나무도 작은 것은 잘랐습니다)는 잘로 버렸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하고 지방도 계파로에 내려서기전 가옥이 있는데 야생동물을 막기위해 철울타리가 세워져 있습니다. ※ 위그림 수평으로 그린 울타리는 허리를 조금넘는 약한 망으로 되었지만 연선으로 망을 이어서 세웠기에 손으로 연선을 풀고 지날 수 있었습니다.
△ 터미널이 있는 다목리 상업구역, 터미널에서 다목2교를 건너서 뒤 돌아 본 풍경입니다.
△ 다목2교를 건너 주유소가기 전 이 곳에서 산행을 시작합니다. 20m쯤 전에도 사람다닌 흔적이 있는 곳이 있는데 경사가 좀 있었서 이 곳을 택하지만 뒤쪽에 있는 곳이 좋을 듯 합니다.
△ 트랙포인트 임도합류, 첫 만나는 임도이고 우측으로 돌아 올라야 했었습니다.
△ 좌측 임도로 진행하다 우측 절개지면을 올랐으나 지금 생각해도 무모한 짓이였습니다.
△ 트랙포인트 벙커
△ 위 트랙 전망이터지는 곳에서 본 산군들
△ 한북정맥 라인
△ 트랙포인트 벙커1. 이 곳이 임도길과 이어지는데 차량을 갖고 온 다목리 주민을 만납니다.
△ 트랙포인트 임도삼거리
△ 헬기장에서 본 조망
△ 헬기장에서 본 조망
△ 트랙포인트 절개지임도
△ 임도위 절개지에서 본 조망
△ 트랙포인트 헬기장1
△ 헬기장1에서 본 대성산
△ 트랙포인트 안부
△ 만산 지척에 있는 공터
△ 만산, 등로에서 약간 비껴있습니다.
△ 트랙포인트 등산로입구775m이정목
△ 비래바위 봉 ?
△ 694.4봉, 팻말이 쓰러져 있습니다.
△ 694.4봉에서 본 만산과 대성산
△ 전망터
△ 전망터에서 본 조망
△ 트랙포인트 등산로입구1440m이정목
△ 트랙포인트 등산로입구860m이정목
△ 트랙포인트 바위
△ 지나온 길을 되돌아 봅니다.
△ 버스종점이 있는 구운리 마을이 보입니다.
△ 도로에 거의 내려와서는 높은 울타리에 막혀 구운리방향으로 울타리를 따르다 또 다시 연선으로 결합한 낮은 울타리를 만나서 연선을 풀고 나와 다시 묶고 도로로 나옵니다.
△ 날머리, 작은 사진이 구운리 종점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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